-
제주국제감귤박람회 11월 10일 개막
-
-
2022 제주국제감귤박람회가 오는 11월 10일부터 14일까지 10일 동안 '세계를 잇는 제주, 미래를 여는 감귤'을 주제로 서귀포농업기술센터 일원과 온라인 가상공간에서 온·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제주국제감귤박람회는 올해로 10회째다. 제주 감귤의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리다.
사단법인 제주국제감귤박람회조직위원회(위원장 양병식)는 행사 기간 동안 주제관을 포함해 5개 전시관을 오프라인으로 운영하고, 동시에 3D 디지털 가상전시관과 360도 VR 영상을 활용한 온라인 박람회장을 운영한다.
미래를 여는 감귤! 국민과일 제주감귤이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제주국제감귤박람회 조직위원회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제주의 바람과 햇살이 빚어낸 황금빛 감귤을 테마로 매해마다 개최되는 제주감귤박람회가 농업인에게는 땀으로 영글어낸 결실의 기쁨으로, 도시 소비자에게는 사시사철 새콤달콤한 선물로 다가가 국민 모두에게 사랑받는 박람회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습니다.
지난해 감귤박람회는 사회, 경제, 문화 등 코로나 19로 인한 어려운 여건으로 인하여 온라인 비대면으로 개최하였습니다. 비대면 온라인 방식이었으나 뉴노멀 시대에 걸맞은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전국의 수많은 네티즌과 젊은이들에게 제주 감귤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이끌어내는 박람회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올해로 열 번째 맞이하는 2022 제주 감귤박람회는 11월 10일부터 11월 14일까지 5일간 감귤의 맛 세계로! 제주의 꿈 미래로!주제로 3D 디지털 가상전시관을 활용한 온라인 박람회장과 서귀포농업기술센터에서 온·오프라인을 병행하여 개최하고자 합니다.
제주감귤을 사랑하는 열정과 에너지로 코로나19를 이겨내어 국민들에게 건강과 힐링을 선사하는 박람회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많은 참여와 관심으로 제주감귤의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면서 소중한 추억도 만들어 가는 기회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국민과일 제주감귤이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사)제주국제감귤박람회 조직위원회위 원 장 양 병 식